매번 새로운 컨셉으로 많은 사람들과 팬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 임영웅이 새 디지털 싱글이 공개 예정입니다. 이번 컨셉은 우주를 배경으로 한 컨셉입니다. 티저에서의 세련된 임영웅의 모습과 몽환적인 우주 느낌의 티저가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어떤 노래가 나올지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신곡 Do or Die 일정
이번 디지털 싱글 'Do or Die'는 오늘 9일 오후 6시에 멜론, 벅스, 지니, 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 예정이며 음악방송 스케줄도 잡혀있습니다. 12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 14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 그리고 15일에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 예정입니다. 앞에 티저와 함께 또 하나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제복을 입고 치명적인 눈빛의 사진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Do or Die'는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지난 6월 발매한 자작곡 '모래 알갱이'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1차 티저
9월 27일에 1차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1차 티저에서는 우주선 캡슐 같은 곳에서 잠들어있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하얀색 셔츠와 몽환적인 우선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15초짜리 짧은 영상이지만 영상 후반부 손이 살짝 움직이면서 1차 티저가 끝나는 짧았던 티저라 다음 티저 영상이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임영웅은 티저 공개뿐 아니라 SBS 미우새에 출연하였는데 미우새는 올해 들어 최고 시청률인 16%에 달성하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9%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임영웅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되는 계기였던 것 같습니다.
2차 티저
10월 5일에는 2차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2차 티저는 조금 밝은 클럽 분위기에 강렬한 EDM 배경의 신나는 노래가 나왔습니다. 타이틀 'Do or Die'라는 가사와 함께 임영웅의 뒷모습이 나오면서 티저가 마무리됩니다. 웅장한 비트가 흘러나오면서 마이크에 둘러싸인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파워풀한 사운드에 많은 사람들이 클럽에 온 듯 신나게 춤을 추는 티저였습니다.
이번 신곡도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