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임영웅이 미우새(미운 오리 새끼)에 이어서 토요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tvN의 놀토(놀라운 토요일)에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임영웅 TV프로그램에 잘 나오지 않는데 최근 신곡 발매, 미우새 출연 등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놀토에 출연한 이유
여러 많은 예능 중에서 임영웅이 놀토에 출연한 이유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놀토를 자주 시청하지만 가장 결정적인 출연 이유는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때 부터 예능인 '붐'과 인연을 이어왔었습니다. 붐의 결혼식의 축가를 원래는 임영웅이 부르기로 하였으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부르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붐이 MC를 맡은 프로그램인 '놀토'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큰 인기 덕분에 임영웅이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시청률을 갱신하는데 이번 놀토에서도 최고 시청률인 3.1%가 나왔습니다. 이는 놀토 최고 시청률이며 평소 보다 약 2% 정도 시청률이 상승했다고 합니다. 역시 시청률 보증수표 가수 임영웅입니다.
임영웅의 팬들을 위한 서비스
임영웅 출연에 놀토의 첫 토크쇼인 '웅과 함께'과 진행이 되었습니다. 출연 전 임영웅에게 궁금한 질문을 모집했는데 하루 만에 무려 2,000개가 넘는 질문이 쏟아져서 제작진들이 모두 놀랬다고 합니다. 패널 중 샤이니 '키'에게는 91년생 동갑이라 "반갑다 기범(키-본명)아 라고 부르고 가수 소녀시대 '태연'에게는 "반갑습니다 누님"이라며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임영웅과 키는 걸그룹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의 댄스를 완벽하게 사로잡았습니다. 무대를 본 놀토 멤버들은 둘의 듀엣 케미에 감탄하였습니다.
가수 임영웅 근황
노래를 발매하면 바로 차트인뿐 아니라 차트에 줄 세우는 임영웅이 최근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신곡 제목은 'Do or Die'로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곡으로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추가로 오늘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인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3'을 개최합니다.